FJ. ‘아담 스콧’, PGA 플레이오프 1차전 ‘더 바클레이스’ 우승!

0

0

http://community.footjoy.co.kr/archives/9139복사

900_1

 

아담 스콧(FJ 스포츠 #53175, 스테이소프)이 리버티 내셔널에서 열린 더 바클레이스 최종라운드에서 66타를 기록하며 그레이엄 델라엣과 다른 3명의 선수들의 추격을 뿌리치며 1 타차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선두와 6타차로 마지막 라운드를 시작한 아담 스콧은 우승 타이틀을 위해 무결점 라운드가 필요했습니다. 아담 스콧은 전반 9홀에서 3연속 버디를 잡아내며 합계 9언더파를 기록하였습니다. 후반 홀을 시작한 아담 스콧은 꾸준하게 안정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며14번과 16번 홀에서 버디를 기록, 합계 11언더파로 선두 자리에 올랐습니다.

나머지 선수들의 잔여경기로 최종우승자를 짐작하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아담 스콧은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오늘 경기에 정말 만족합니다. 이렇게 중요한 대회에서 우승권에 들었다는 것을 정말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우승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합니다. 만일 이번 주에 우승하지 못한다면 다음주에는 더욱 더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담 스콧은 드라이빙 레인지에 머물며 다른 선수들의 경기를 대형 스크린을 통해 지켜봤습니다. 스콧은 나머지 선수들이 선두 자리를 위한 마지막 버디 퍼트를 놓치는 모습을 지켜봤으며 마침내 우승권에 있던 마지막 선수가 버디 퍼트를 놓쳤을 때 그의 캐디와 함께 2013 더 바클레이스 우승의 기쁨을 만끽했습니다.

아담 스콧은 가볍고 안정적인 FJ 스포츠 골프화를 선택했습니다.

“골프스윙의 파워는 골프화를 통해 나와 연결된 지면에서 나오며, 이것은 골프 스윙 컨트롤을 위해 아주 중요합니다. 저는 FJ 스포츠 골프화가 지면과의 접지력을 위한 가장 완벽한 골프화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아담 스콧은 FJ 스테이소프 장갑을 사용합니다.

“골프 장갑을 통해서 골퍼가 좋은 느낌을 가지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오직 손만이 골퍼와 클럽을 연결해주는 유일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우승은 아담 스콧의 2013 시즌 두 번째 우승이며 이번 우승으로 페덱스 컵 포인트 2위로 올라서게 되었습니다.

2013 PGA 더 바클레이스 골프화 & 골프장갑 사용률

골프화 FJ 58% / 2위 20%
골프장갑 FJ 39% / 2위 22%

 

아래의 영상을 통해 아담 스콧이 그의 골프백안에 무엇을 가지고 다니는지도 꼭! 확인해보세요!

COMMENT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