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여름 시즌 신제품 출시

0

0

http://community.footjoy.co.kr/archives/9009복사

장마철에도, 무더운 날씨에도, FJ와 함께 최고의 퍼포먼스를 만들어보세요!
FJ, 여름 시즌 신제품 출시


● 여름에도 쾌적하고 수준높은 라운드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용품 출시 
 > FJ 쿨링 베이스 레이어 : 쾌적한 착용감과 높은 신축성으로 편안한 스윙 가능 
 > FJ ‘트로피쿨’ 장갑 : 높은 통기성과 시원한 착용감, 최고의 그립 컨트롤 제공

넘버원 골프용품 브랜드 FJ(www.footjoy.co.kr)가 장마와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FJ 쿨링 베이스 레이어와 남성용 여름장갑 (6종)을 선보인다. 
FJ는 이번 시즌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에 선보이던 스테이쿨러 (여성용 여름장갑), 레인그립, 방수모자와 우산 등 다양한 여름용 제품과 함께 FJ 여름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여름철 라운딩의 필수품! 고기능성 FJ 쿨링 베이스 레이어
874_1 

우선, FJ 쿨링 베이스 레이어는 땀과 수분 배출이 탁월한 FJ만의 ‘프로드라이’ 원단을 적용해 여름철 라운드 동안 항상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UV 차단’ 기능이 더해져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상하좌우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신축성 높은 ‘포웨이 스트레치 (4-way stretch)’ 원단이 적용되어 항상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다.

여름 라운드의 레벨을 한 단계 높여주는 남성용 여름 장갑 ‘트로피쿨 (Tropicool)’

874_2

신제품 ‘트로피 쿨 (남성용)’은 ‘경량 공법’이 적용된 고기능성 여름 장갑으로, 탁월한 수분관리와 그립감을 위해 장갑 부분별로 다양한 소재와 기술이 적용됐다. 
먼저, 높은 통기성과 유연성의 ‘파워넷 메시’가 적용되어 항상 시원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손등 부분은 ‘퀵 드라이’ 소재로 구성되어 수분을 빠르게 건조시켜 준다. 
장마나 땀으로 그립력이 떨어질 수 있는 점을 보완하기 위해 손바닥 부분에는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했고, 초극세 신소재인 ‘나노락 소재’를 부분 적용해 어떤 날씨에서도 안정적인 그립 컨트롤이 가능하다.
이번 2013년형 FJ 여름 신제품은 6월 말부터 FJ 정품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