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KLPGA 한국여자오픈 전인지 프로, PGA 트래블러스 챔피언십 켄 듀크 우승!

0

0

http://community.footjoy.co.kr/archives/9008복사

전인지 프로! 한국여자오픈 우승!

전인지( 드라이조이 투어 #99058, 스테이소프) 프로가 23일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열린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최종 라운드에서 마지막 4개 홀 연속 버디를 잡아내는 뒷심을 보이며 선두를 달리던 박소연(드라이조이 마이조이, 스테이소프)을 1타차로 제치고 생애 첫 승을 메이저 타이틀로 장식했습니다. 한편 모두의 관심을 받으며 3라운드까지 선두를 달리던 국가대표 출신 신인 백규정(FJ 아이콘 마이조이, 스테이소프)은 아쉽게도 마지막 날 타수를 줄이지 못하고 3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875_1 

전인지 선수 FJ 인터뷰

[전인지 선수 사용 골프화: 드라이조이]
“저는 모든 골프화를 Boa가 장착된 모델로 신고 있어요. 보통 골프화를 오래 신거나 플레이 하고 나면 신발이 조금 늘어나서 다시 끈을 묶어줘야 하는데 Boa는 발의 상태에 따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어 선호합니다. FJ 골프화의 피팅감! 정말 좋습니다.”

[전인지 선수 사용 골프장갑: 스테이소프, 싸이플렉스]
“정교한 컨트롤이 필요한 숏 게임에서 장갑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스테이소프는 가죽이 얇아 그립 프레셔를 더 세밀하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또 땀이 많이 날 때에는 싸이플렉스를 착용하는데 통풍이 워낙 잘 되니 일관된 그립감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골프화 & 골프장갑 사용률

- 골프화 FJ 52% / 2위 13%
- 골프장갑 FJ 50% / 2위 19%

 

켄 듀크! 트래블러스 챔피언십 우승!

켄 듀크( FJ 스포츠 #53183, 싸이플렉스)가 23일 미국 코네티컷주 크롬웰의 리버 하이랜즈 TPC에서 열린 트래블러스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에서 연장 접전 끝에 최종합계 12언더파 268타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875_2

트래블러스 챔피언십 골프화 & 골프장갑 사용률

- 골프화 FJ 60% / 2위 17%
- 골프장갑 FJ 44% / 2위 21%

 

COMMENT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