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금주 유러피언 투어, KLPGA 대회 석권!

0

0

http://community.footjoy.co.kr/archives/8995복사

[브렛 럼퍼드! 유러피언 투어 2주 연속 우승!]

지난주 한국에서 열린 유러피언 투어 발렌타인 챔피언십 우승자 브렛 럼퍼드(FJ 아이콘 #52107, 싸이플렉스, FJ 셔츠 #31166)가 5일 중국 톈진의 빈하이 레이크GC에서 열린 볼보 차이나 오픈에서 4라운드합계 16언더파 272타로 우승했습니다. 유러피언 투어에서 한 선수가 두 대회 연속 우승한 것은 럼퍼드가 역대 31번째라고 합니다.

럼퍼드 선수의 2013년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16 

[이미림! KG 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 우승!]

5일 경기도 안성 마에스트로 골프장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이미림(FJ 아이콘 마이조이, 스테이소프)은 17번 홀에서 행운의 20야드 칩샷 버디에 힘입어 최종 합계 7언더파를 기록해 장하나(FJ 아이콘 마이조이, 스테이소프)와 김효주(FJ 아이콘 마이조이, 스테이소프)를 1타 차로 꺾고 시즌 첫 승을 거두었습니다. 이로써 이미림은 투어 통산 3승을 기록했습니다.

 17

이미림 선수의 FJ 인터뷰

[골프화- FJ 아이콘 마이조이]
"어릴 적부터 바디스윙을 하다 보니 몸을 잘 지탱해주는 골프화를 원했어요. FJ 아이콘은 샷의 밸런스를 잘 잡아주는 것 같아요. 어려운 라이에서도 발을 잘 잡아주니까 걱정 없이 스윙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내구성도 참 좋은 것 같아요. 많은 연습량을 소화하지 못해 발 볼 옆이 금방 터져 교체했던 다른 골프화와는 달리 FJ 아이콘은 오래 신어 때가 타서 교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어요."

[장갑- 스테이소프]
"전 손에 땀이 많은 편이예요. 그래서 라운드당 한 개 이상의 장갑을 사용했는데 FJ는 그럴 필요가 없어요. 샷 후에는 언제나 장갑을 벗고 이동하는데 어찌나 장갑이 금방 마르는지.. 땀 때문에 미끄러웠던 적은 한번도 없었던 것 같아요. 그립력도 좋지만 FJ는 항상 최고의 그립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OMMENT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