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joy pro s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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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tjoy pro sl

한국 출시는 언제인가요.

미국 일본 중국 등 모두 출시했는데 한국은 출시가 안되고 있어 너무 답답합니다.

한국에도 출시되게 해주세요.

COMMENT

Footjoy pro sl”에 대한 5개의 생각

  1. 2016-12-20 17:22   FJ Community  

  2. 2017-08-14 18:30   텔레둥이  

    7월에 골프화를 구입하였는데..

    DNA 53320R 17년


    건조를 위해 깔창을 신발에서 꺼내서 보았더니


     


       우측부분의 깔창 아래부분에 S자형태로 검은천으로로 하늘색과 검은색으로 몰딩으로
    처리한 부분이 조금씩 갈라지고 있는것을 발견 하였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더욱더 갈라질것으로 판단하여 
    경기도의 매장에서 인터넷으로  주문한곳에 교체를 해달라고 하였더니..


     


    판매점에서 네쉬코리아 본사의 AS센터에 문의 결과를 알려 주었습니다
    - 택배로 깔창을 본사로 운송후 수리 등 조치를 취한다고 합니다..


     


    => 고객입장에서는
       수리관련 기간이 1주일 정도 최소걸리는 동안
       신발이 없으면 골프레슨/개인연습을 할수가 없는데..
      방법을 문의하니..
     ==> 신발이 수리기간중 골프를 잠시 중단하는건
         자기들을 알바가 아니라고 (지금까지 관행적으로.. 행해온..)
        아주 미개한 발언을 하더군요...  

      그래서  아래와 같이 2가지 제안을 하였습니다..


     


     제안 1 ; 기존의 불량품 깔창은 수거하고, 새로운 깔창으로 교환을 요구
     제안 2 ; 기존 불량품 깔창은 수리에 맞기고,  신규 깔창을 구입하는 방법을 제안 하였는데..
                    ==> 제안 2방법시 택배비도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한다는군요..
     
    20만원을 더주고 구매한지 1달도 정도밖에 않 되는데 
    골프화는 순간 많은 힘을 받고, 장시간 운동을 하고 
    운동화와 깔창이 지속적으로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는 용품으로 설계를 하고 제작을 하였을 텐데.
    ==> 매뉴얼에도 제품이 좋다는 많은 설명이 있더군요...


     


    운동화가 아무리 좋아도 골프화의 깔창은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분인데
    이렇게 어슬프게 만들어졌는지...  제품에 대한 의심이 가지않을수가 없네요..


     


    기본적으로 제품에 자신이 있어서 1년을 무상수리 한다는데..
    이렇게 고객을 철저히 무시해도 되는건지  묻지 않을수없군요..


     


    요즘은 수많은 골프상품이 홍수입니다..
    수많은 제품중 풋조이를 선택한 고객이 무슨죄가 있어
    이렇게 어렵게 회원가입하고...
    글을 올리고  하여야 하는지.. 열이 납니다..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 판매점의 대리점주들의 기본 서비스 교육도 철저히 하셔야 됩니다..
      최고의 제품만을 만드는게 능사가 아닙니다..
     FJ보다  더 좋은 골프화 제조사, 제품 많습니다...

      잘아시겠지만 제품을 판매하는게 아니라
      서비스를 판매한다고 하지 않던가요..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3. 2016-12-20 17:21 텔레둥이

    7월에 골프화를 구입하였는데..

    DNA 53320R 17년


    건조를 위해 깔창을 신발에서 꺼내서 보았더니


     


       우측부분의 깔창 아래부분에 S자형태로 검은천으로로 하늘색과 검은색으로 몰딩으로
    처리한 부분이 조금씩 갈라지고 있는것을 발견 하였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더욱더 갈라질것으로 판단하여 
    경기도의 매장에서 인터넷으로  주문한곳에 교체를 해달라고 하였더니..


     


    판매점에서 네쉬코리아 본사의 AS센터에 문의 결과를 알려 주었습니다
    - 택배로 깔창을 본사로 운송후 수리 등 조치를 취한다고 합니다..


     


    => 고객입장에서는
       수리관련 기간이 1주일 정도 최소걸리는 동안
       신발이 없으면 골프레슨/개인연습을 할수가 없는데..
      방법을 문의하니..
     ==> 신발이 수리기간중 골프를 잠시 중단하는건
         자기들을 알바가 아니라고 (지금까지 관행적으로.. 행해온..)
        아주 미개한 발언을 하더군요...  

      그래서  아래와 같이 2가지 제안을 하였습니다..


     


     제안 1 ; 기존의 불량품 깔창은 수거하고, 새로운 깔창으로 교환을 요구
     제안 2 ; 기존 불량품 깔창은 수리에 맞기고,  신규 깔창을 구입하는 방법을 제안 하였는데..
                    ==> 제안 2방법시 택배비도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한다는군요..
     
    20만원을 더주고 구매한지 1달도 정도밖에 않 되는데 
    골프화는 순간 많은 힘을 받고, 장시간 운동을 하고 
    운동화와 깔창이 지속적으로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는 용품으로 설계를 하고 제작을 하였을 텐데.
    ==> 매뉴얼에도 제품이 좋다는 많은 설명이 있더군요...


     


    운동화가 아무리 좋아도 골프화의 깔창은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분인데
    이렇게 어슬프게 만들어졌는지...  제품에 대한 의심이 가지않을수가 없네요..


     


    기본적으로 제품에 자신이 있어서 1년을 무상수리 한다는데..
    이렇게 고객을 철저히 무시해도 되는건지  묻지 않을수없군요..


     


    요즘은 수많은 골프상품이 홍수입니다..
    수많은 제품중 풋조이를 선택한 고객이 무슨죄가 있어
    이렇게 어렵게 회원가입하고...
    글을 올리고  하여야 하는지.. 열이 납니다..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 판매점의 대리점주들의 기본 서비스 교육도 철저히 하셔야 됩니다..
      최고의 제품만을 만드는게 능사가 아닙니다..
     FJ보다  더 좋은 골프화 제조사, 제품 많습니다...

      잘아시겠지만 제품을 판매하는게 아니라
      서비스를 판매한다고 하지 않던가요..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2017-09-04 10:48   FJ Community  

  4. 2017-10-30 10:24   FJ Comm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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