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첫째 주 FJ 우승 – KPGA(이형준), KLPGA(박성현)

0

0

http://community.footjoy.co.kr/archives/12947복사

이형준 선수

이형준 선수 , KPGA 투어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우승

이형준(하이퍼플렉스, 스테이소프) 선수는 지난 해 KPGA 헤럴드 KYJ 투어챔피언십에서 코리안투어 첫 우승을 기록한대 이어 통산 두 번째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이형준 선수가 이야기하는  하이퍼플렉스 골프화 착용 소감입니다.
"하반기부터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를 신었어요.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의 가장 큰 장점은 운동화처럼 정말 편안하다는 거에요. 특히 발바닥이 뭔가 포근하면서도 부드러워서 발에 피로감이 정말 적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발을 잘 잡아주고 특히, 접지력이 최고에요. 스파이크 징과 밑 창 부분의 생김새가 잔디 위에서 꽉 붙잡아 줍니다 ."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 자세히 보기 >>

이형준 선수가 이야기하는  스테이소프 골프장갑 착용 소감입니다.
FJ 스테이소프 골프장갑은 제가 지금까지 줄곧 써온 골프장갑인데, 가죽이 뭐랄까 아주 부드러우면서 쫀쫀한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그립을 잡을 때마다 안정된 느낌을 주고, 아주 고급스러워요.

FJ 스테이소프 골프장갑 자세히 보기 >>

 

박성현 선수

박성현 선수, KLPGA투어 'OKSavingsBank 박세리 Invitational' 우승

박성현(FJ 아이콘 마이조이, 스테이소프) 선수가 최종라운드에서만 4타를 줄이며 총 합계 10언더파 206타로 역전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한국여자오픈 우승을 시작으로 KDB 대우증권 클래식, 이번 대회 우승으로 시즌 3승으로  다승왕 경쟁에도 합류하였습니다.

FJ 아이콘 마이조이 골프화 자세히 보기 >>

FJ 스테이소프 골프장갑 자세히 보기 >>

COMMENT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