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골프]Easy but Stylish

0

0

http://community.footjoy.co.kr/archives/12606복사

mainEasy but Stylish
요즘 대세남으로 손꼽히는 최현석 셰프. 최근 골프에 입문한 그가 풋조이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최현석 셰프가 선택한 풋조이 필드 스타일링입니다.

A Nice Guy

아우터 : 방풍방수, 스트레치 경량 소재를 적용한 FJ 하이드로라이트 올 웨더 재킷은 골프 퍼포먼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 지퍼 부분까지 방수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팬츠 : 청량감이 돋보이는 FJ 체크 패턴 팬츠. 움직임이 편하며 입었을 때 핏도 만족스럽습니다.
골프화 : 탄탄한 쿠셔닝과 아웃솔 디자인까지 FJ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하이퍼플렉스 골프화.
골프 장갑 : 6월 출시 예정인 최고급 카브레타 가죽의 FJ 스펙트럼 골프 장갑.
 
 
 

main2In Preparation

셔츠 : FJ 하프 집 미드레이어 셔츠는 강렬한 레드 스트라이프로 스타일리시 골프룩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 땀과 열을 발산시키는 기능성 소재와 UV 차단 기능이 특징입니다.
팬츠 : 레드 컬러의 FJ 라이트 웨이트 팬츠는 가볍고 땀과 열을 증발시키는 기능성 소재로 만들었습니다.
골프화 : 블랙 컬러의 하이퍼플렉스 골프화는 미국 보스턴의‘레너드 P. 자킴 벙커힐’다리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발등을 편안하게 감싸는 동시에 안정적인 스윙을 가능하게 해주는 FJ의 기술과 노하우가 담겼습니다.
골프 장갑 : 6월 출시 예정인 최고급 카브레타 가죽의 FJ 스펙트럼 골프장갑.
 
 
 

sub3
Ready For Golf

아우터 : 비비드 컬러가 돋보이는 초경량 방풍 재킷. FJ 라이트 웨이트 풀집 윈드 재킷은 돌돌 말아서 캐디백에 넣어두면 유용합니다. 포켓이 있어서 더욱 편리합니다.
아우터 : 옐로 컬러의 브이넥 베스트는 100% 메리노 울 소재로 만들었으며,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셔츠 : 이너웨어로 선택한 반소매 피케셔츠는 스트레치 성능이 우수하며 땀과 열을 신속하게 증발시키는 소재감이 돋보입니다.
팬츠 : 자연스러운 실루엣, 산뜻하고 엘레강스한 느낌의 FJ 체크 패턴 팬츠.
골프 장갑 : 6월 출시 예정인 최고급 카브레타 가죽의 FJ 스펙트럼 골프장갑.
 
 
 

main4
One Fine Day
톡톡 튀는 컬러의 집업 점퍼와 체크 패턴 팬츠의 화사한 스타일링.

아우터 : 스트레치 경량 소재의 FJ 하이드로라이트 올 웨더 재킷은 4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입니다. 방수와 방풍 기능 뿐 아니라 손목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팬츠 : 라운드 중 땀과 열을 신속하게 증발시키는 FJ 체크 패턴 팬츠는 밑단이 슬릿 처리되어 있어 움직임이 쉽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실루엣을 완성합니다.
골프화 : 화사한 그린 컬러의 하이퍼플렉스 골프화는 발등을 편안하게 감싸주고 안정적인 스윙을 가능하게 해주는 FJ의 혁신적인 FlexGrid 2.0이 적용되었습니다. 거미줄 모양의 디자인, 탄탄한 쿠셔닝과 아웃솔 등 FJ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겨있습니다.
골프 장갑 :6월 출시 예정인 최고급 카브레타 가죽의 FJ 스펙트럼 골프장갑.

글 | 조연우      사진 | 김정선

▶ FJ 하이퍼플렉스 예약판매 바로가기
▶ FJ 하이퍼플렉스 마이크로사이트 바로가기

COMMENT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