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FJ SHOWCASE 참석후기 1탄 !!! – 행사개요 in 드레스가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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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제 2015년 3월이 시작되었습니다.

3월이 저희골퍼들에게는 본격적인 시즌개막을 알리는 즐거운 달이기도 합니다.

이런 시점에 바로 얼마전 !!!

FJ에서 2015년 신제품 SHOWCASE가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1. 2015년 FJ SHOWCASE 개요

작년봄에도 FJ의 신제품 풋조이DNA의 런칭행사가 있었습니다.

골프화의 전세계 마켓쉐어 1위의 제품이 바로 FJ인데요

그런면에서 볼때 작년 골프화중에서 가장 핫한 트렌드 제품이 바로 풋조이 DNA였던것 같습니다.

 

바로 그런 기세를 몰아서 올해도 어김없이 시즌 개막시점인 3월에 바로 2015년 FJ SHOWCASE를
과감하게 진행하는
FJ의 마케팅 추진력에 다시한번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 이번 행사장은 청담동에 위치한 독특한 웨딩홀인 드레스가든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단순 연회장이 아닌 SHOWCASE가 패션쇼 형태로 진행하기에 최적의 장소였던 것 같습니다.

 

* 왼쪽에는 SHOWCASE로 들어가는 문과 오른쪽에는 실제 제품이 DP된 지역으로 나눠져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단순 관람만이 아닌 제품시착과 확인 등 직접적인 체험이 가능하게 구성되어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을것 같습니다.

 


* 평일 저녁이라 퇴근길 정체가 있었음에도 대부분 행사시작전에 대부분 입장을 했습니다.

다들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

* 드레스가든의 전경입니다

단순 연회장이 아닌 패션쇼형태의 진행이 가능한 구조라 이번 SHOWCASE장소로 최적의 공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

 

작년에는 한강에서 행사를 했는데 이번에는 웨딩홀인 드레스가든에서 패션쇼 형태를 가미한 런칭쇼로

SHOWCASE를 진행했습니다.

이런 이유는 한가지 제품이 아닌 2015년도의 FJ의 다양한 어패럴상품을 가장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방식이

바로 패션쇼 형태이기 때문에 장소나 진행방식 모두 효율적으로 런칭행사가 진행되었던것 같습니다.

 

그런면에서 볼때 행사장소도 나름 독특한 채플식 웨딩홀인 드레스가든으로 선정한것도 참가자에게 좀더 강한
임펙을 주는데
효과적인 방법인것 같습니다.

 

2. 2015년 FJ의 신제품 라인업

작년에는 풋조이DNA가 가장 핫한 상품이자 중요한 제품 라인업이었습니다.

이는 FJ가 마켓쉐어에서 가장 독보적인 분야가 바로 골프화이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물론 FJ가 장갑에서도 1위이고 다른 부분에서도 상위권이지만 특히 골프화가 골퍼들에게 클럽 다음으로

중요한 장비이기 때문에 상징적인 의미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면에서 볼때 이번 2015년 FJ SHOWCASE의 메인 제품은 바로 또다른 신제품 골프화인 HYPERFLEX입니다.

바로 이점은 초대장을 받아봤을때부터 짐작이 되었습니다

초대장의 패턴이 지금까지 보지못했던 특이한 패턴인데 바로 그 패턴이 골프화에 들어가있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나 SHOWCASE에 확인한 골프화의 무늬가 바로 그 무늬입니다. !!!

 


* FJ의 부사장의 인사말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초대장에서 볼 수 있었던 그리드패턴의 바로 이번 신제품의 메인 테마였습니다.

 

* 초대장의 모습입니다.

그냥 전화로만 초대하는게 아니라 이런 감성적인 초대장을 직접 받으면 무슨일이 있어도 꼭 참석하겠죠 ? ^^

 

* SHOWCASE의 도입부 모습입니다.

메인테마가 바로 그리드패턴인데 이를 형상화 한 레이져쇼를 이용해서 행사를 시작함으로써 좀더 강한 임펙을 줄 수 있었습니다. ^^

 

FJ가 대부분 골프용품에서 MS 상위권이지만 어패럴 부문은 워낙 경쟁자도 많고 이제 도약하는 단계라

이번 SHOWCASE에서는 기존과 달리 골프화 이외에 FJ의 2015년 신제품 어패럴이 대부분 소개가 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건장한 패션모델을 이용해서 골프화, 골프의류, 하다못해 장갑과 보스톤백까지 전부 소개를 했습니다.

그런 방식으로 진행하기에는 패션쇼 형태가 가장 효과적인데 이번 SHOWCASE에서는 그런 방식으로

진행을 해서 제품의 실질적인 피팅감과 색감, 그리고 시착후의 움직임등을 자연스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이후에 좀더 자세한 제품 라인업과 향후 개연성에 대해 추가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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