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끼사의 HYPERFLEX Showcase 참석후기 올립니다.

0

0

http://community.footjoy.co.kr/archives/12255복사

            

안녕하세요?

흑끼사 입니다. 다들 건강하시죠?

 

풋조이를 사랑하시는 회원님들에게 최근에 좋은소식이 있엇죠? 바로 2015 풋조이 showcase 가 있었습니다. 저의 경우엔 34 7시 드레스가든이었답니다.

14년도에 참석못한게 두고두고 한이 되었었는데 15년엔 절대 놓치지 말아야겠다 다짐했었습니다. 높은 경쟁률에도 불구하고 당첨의 행운이~~

2주가넘게 설레는 맘으로 지냈고 두근데는 마음으로 행사전에 도착, 등록확인 후에 행사장에 들어 섰습니다. 제가 생각했던거와는 다른 구조의 행사장이었습니다. 조그만 브로셔와, 생수, 그리고 메모할 수 있는 펜을 자리에 놓아주셨네요.

 

드디어 행사가 시작

자 보이시죠 “The Mark of a Player” 많이 본 문구죠. 이글자를 시작으로 아름다운 쇼가 시작이 되었답니다.

111IMG_2085 

이번엔 실내천정을 수놓은 거미줄같은거 보이시죠? 이게 바로 2015 HYPERFLEX 골프화의 메쉬를 나타내는 거라고합니다.

222IMG_2090

 
다음은 현란하게 움직이는 조명이보이시죠? 저는 이걸 보아의 휠로 생각이 들었는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세요? 저와 같은 생각이세요?

 333IMG_2093

 

다음은 모델분들의 워킹입니다. 여기에도 HYPERFLEX 골프화를 볼수있는데 모델이 신어서가 아니라 확실히 눈에 뛴답니다. PGA 투어선수들이 이미 시착들을 했다는데요 다들 이게 진짜 FJ 의 골프화가 맞는지 의문을 갖는다고 할 정도로 획기적이랍니다.

 444IMG_2096

 

이제 우리가 SBS골프 채널에서 자주만났던분이죠. 바로 안소영아나운서 입니다.  안소영아나운서가 행사진행을 맡아주셨네요.

 555IMG_2106

행사 마치고 저와같이 어깨동무하고 셀카 찍고 좋았답니다.

 장내 아나운서의소개로 첫번째 FJ 부사장이 직접 마이크를잡고 조목조목 설명과 FJ의 열정들에 대하여 설명해주고 있습니다.첨엔 열심히 경청하고 혹시라도 못알아들을까봐 귀를 쫑긋세우고 있었는데 ㅋㅋㅋ 한글로 자막처리가 있었더라고요.

 666IMG_2108

  

두번째로는 마케팅이사(기억이가물가물)라고 하신거같은데 HYPERFLEX 를 개발하는게 영감을 얻은 다리의 현수를 설명해주시고 있습니다.

 888IMG_2111999IMG_2115

  

개발과정의 스케치와 완성품사진들을 설명해 주시고 계시네요

 8888IMG_211288888IMG_21139999IMG_2116

  

그리고 다양한 칼라의 신모델사진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좌하단의 오렌지칼라가 제일마음에 드네요

 99999IMG_2118

  

장갑도 빨간계열의 정열적인 칼라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물론 칼라같은것들은 개인취향이긴하지만 FJ에서 올해부터 이런 다양한 칼라의 장갑을 내놓은건 아마도 큰 수확이 될거라 생각이 듭니다. 역시 골프장갑이나 골프화의 트렌드로 이렇게 다양해지고 있는데 FJ가 뒤쳐질리가 없죠.

 

빨간색장갑은 시착을 제가 해봤는데 너무 맘에들더라고요 편한것도 변함없구 ., 다만 가격이 얼마에 나올건지 그게제일 궁금해지네요

 99999IMG_2119

  

제가 위에서 오렌지칼라를 제일 맘에들어했지만 저의 생각과는 다르게 FJ 는 아래의 그린칼라를 주력으로 하고 있나봐요.

 888888IMG_2114

  

저는 골프를 시작한 이래로 FJ 만 신어왔기에 다른브랜드는 사실 관심도 없습니다. 더군다나 보아휠이 달린모델을 신고부터는 보아휠이 없으면 너무 불편하게 느껴지고, 보아휠이 없으면 스포츠슈즈로 보지 않는 사람인데 2015 HYPERFLEX 골프화에 보아가 적용되어있어 이번에 출시되자마자 또 사서 자랑하고 다니렵니다.

 

전시되어있는 제품들도 둘러보고 사진상의 이사님께 여러가지 질문과 보완을 요청했었답니다.

 예를들면 메쉬의 경우 쉽게 손상되는부분이 있으니 꼭 신경써달라부탁도해보고, 보아휠이 잘 고장나는 문제와 역회전이 안되는거 등 개선요구를 했답니다. 물론 이제와서 다 내입맛에 맞출순없지만 FJ만 고집하고 있는 저 같은 골수 고객도 있으니 귀담아 들어주시는 열성에 고마음도 느꼈답니다.

 

오랜시간 상의아닌 상담후에 돌아가려하니 식사하고 가랍니다. ㅎㅎㅎ

 사진한번보세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해산물…. 배터지게 먹고 문을 나섰답니다.

 9999999IMG_2124

  

식사후 문을나서니 도우미분들이 선물을 나눠주시네요. 선물상자가 얼마나 컷는지 정말 놀랐습니다.  가방일거라는건 생각못했고요..

 IMG_2129

  

FJ 보스턴백인데 제가 보스턴백이 아직 쓸만하지만 이번기회에 새걸로 바꾸게되었네요.

 여러가지 배우고 가는데 이렇게 선물까지 챙겨주시니 담당자분들께 뭐라 감사를 해야할지

 마지막 내려가는 엘리베이터를 타는 앞까지 나와서 한분한분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해주시네요.

 

담당자분들의 노고에 오히려 미안한 생각까지 들정도였습니다. 너무친절들하시고 이벤트도 성공적으로 마치신듯합니다.

 

왠지 HYPERFLEX 골프화가 출시될 5월이 기다려지네요.

 

COMMENT

흑끼사의 HYPERFLEX Showcase 참석후기 올립니다.”에 대한 1개의 생각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