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영, OKSavingsBank 박세리 Invitational 우승

0

0

http://community.footjoy.co.kr/archives/11684복사

FJ_PGA_9832

이민영(FJ 아이콘 마이조이, 싸이플렉스)선수가 지난 10월 3일부터 5일까지 열린 OKSavingsBank 박세리 Invitational 대회에서 다섯번의 연장 끝에 세컨 샷을 홀 1.5m에 붙여 버디를 성공시키며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이번 우승으로 이민영 선수는 시즌 상금랭킹 4위, 대상포인트 2위로 올라섰습니다.

- 이민영 선수의 FJ 아이콘 골프화
"저는 다른 신발은 신어본 적이 없어요. 항상 FJ 아이콘만 고집해 왔어요. 이제 제 몸의 일부 같은 신발이에요. 제가 FJ 아이콘을 고집하는 가장 큰 이유는 어떤 위치에서든 어떤 샷을 할 때나 안정감을 주기 때문이에요. 샷을 하는 동안 체중 이동을 할 때도 사이드가 무너지지 않고 잘 지탱해주고, 무엇보다 산악 지형이 많은 시합 코스에서 땅과의 완벽한 접지력으로 어떤 위치에서도 편안하게 샷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 이민영 선수의 FJ 싸이플렉스 골프장갑
"싸이플렉스 장갑은 쫀득한 그립감이 너무 좋아요. 그립을 강하게 쥐지 않아도 손바닥과 접지력이 좋아서 불필요한 힘을 줄 필요가 없어 긴장된 상황에서 팔이 경직되지 않아 오늘 같은 연장전이나 첫 홀 티샷 등 큰 압박 속에서도 편안한 샷을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손이 좀 큰 편이어서 그립을 쥘 때 손등에 메쉬 부분이 잘 늘어나 편안함을 제공하기 때문에 싸이플렉스를 선호해요."

 ◎ OKSavingsBank 박세리 Invitational FJ 골프화 & 장갑 사용률
- 골프화 FJ 51% / 2위 29%
- 골프장갑 FJ 55% / 2위 14%

COMMENT

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