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금주 주요 투어 우승 – PGA(브렌든 토드), LPGA(리제트 살라스), KLPGA(김세영) 우승!

0

0

http://community.footjoy.co.kr/archives/11405복사

FJ_492011789

브렌든 토드, PGA 투어 'HP 바이런 넬슨 챔피언십 우승!

브렌든 토드(드라이조이 투어 #53581, 퓨어터치)가 19일 미국 텍사스주 어빙의 TPC 포시즌스 리조트에서 열린 HP 바이런 넬슨 챔피언십 최종라운드에서 4타를 줄이며 최종합계 14언더파 266타로 우승컵을 들어 올렸습니다. 지난 2007년 프로로 전향한 토드는 77번째 대회 출전 만에 자신의 생애 첫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men_shoe_glove_count

--------------------------------

FJ_492012293

리제트 살라스, LPGA '킹스밀 챔피언십' 우승!

리제트 살라스(드라이조이 , 스테이소프)가 19일 미국 버지니아주 킹스밀 리조트 리버코스에서 열린 킹스밀 챔피언십에서 최종합계 13언더파 271타를 쳐 2012년 투어 데뷔 후 첫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살라스 선수가 이번 대회 이전까지 거둔 최고 성적은 지난해 롯데 챔피언십과 지난 3월 KIA클래식에서 거둔 준우승이었습니다

women_shoe_glove_count2

--------------------------------

FJ_사본 -김세영 (5)

김세영, KLPGA 투어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우승!

김세영(FJ 아이콘 마이조이, 스테이소프)선수가 18일 경기도 포천시 일동레이크 골프클럽 마운틴 힐 코스에서 열린 KLPGA 2014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최종 3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버디 3개를 기록, 최종합계 10언더파 206타로 공동 선두로 3라운드를 마무리,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역전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김세영 선수는 지난해 3승을 모두 역전승으로 이뤘고 이번 대회에서도 역전 우승을 거두며 승부처에 강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 김세영 선수의 FJ 아이콘 골프화 & 스테이소프 골프장갑
" 아이콘은 신발이 견고해서 스윙을 할 때 뛰어난 접지력으로 지탱해 줍니다. 그래서 제가 아이콘으 고집하는 이유입니다. 또 아이콘은 신으면 신을수록 제 발에 맞춰지는 것처럼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해줘서 꾸준히 애용하고 있어요. 스테이소프 장갑은 그립을 잡았을 때 항상 손과 그립에 편안한 밀착감을 제공해서 너무 좋아요. 손과 장갑이 하나가 된 느낌이랄까요. 어떤 기후에서도 뛰어난 접착력과 안정감을 줘서 믿고 사용하고 있어요."

women_shoe_glove_count2

COMMENT

글 목록